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 오류

로블록스 Roblox 비밀번호 찾기 및 재설정 2차인증 브라우저 로그인

by ㅱ≪⊇⊆≫ㅱ 2021. 10. 19.
반응형

이메일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https://www.roblox.com/login/forgot-password-or-username)를 클릭합니다.
    2. 이메일 입력 칸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1.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일치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3.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누르거나 혹은 이메일 링크를 클릭합니다.
      1. 만약 하나의 계정만 존재할 경우 바로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 만약 한 개 이상의 계정이 존재할 경우 존재하는 계정 리스트가 보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는 계정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 변경을 하세요.
    4.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 확인까지 완료되면, 제출을 누릅니다.
    5. 만약 이메일이 받은 편지함으로 안 들어온다면, 정크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세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 (https://www.roblox.com/login/forgot-password-or-username) 링크 클릭.
  2. 전화번호를 이용한 비밀번호 재설정을 선택
  3. 국가 코드(대한민국코드는 82)를 선택합니다.
  4. 휴대폰 번호를 휴대폰 번호 입력란에 기입하고 제출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인증을 선택하고 프로세스 완료하기. 해당 프로세스는 6자리 인증코드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됩니다.
  6. 입력란에 6자리 인증 코드를 입력하시고, 인증 버튼을 누르기
  7.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 확인까지 완료되면, 제출하기

추가 보안 인증

  • 아직 추가 보안 인증이 안 되어 있다면, 2단계 보안 인증을 추가해서 다른 사용자가 계정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 추가 보안 인증은 보안 설정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정에 2단계 인증 추가하기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문제가 있을 시 아래 있는 방법을 사용하세요.

 

브라우저에서의 로그인 또는 로그아웃 문제

 

roblox에서 로그인하거나 로그아웃할 때 어려움이 있는 경우 먼저 일반적인 웹 사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서대로 해보세요. 

 

  1. 보안 문자 확인에 어려움이 있거나 보안 문자 상자가 로드되지 않으면 다음 도메인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해야 합니다.
    • .arkoselabs.com
    • .funcaptcha.com
  2. 위의 단계가 도움이 되지 않으면 우측 하단 컴퓨터의 시계가 현재 정확한 시간인지 확인합니다. 컴퓨터 시계가 부정확하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 Mac
  3. 이후에도 브라우저 로그인에 문제가 있을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로블록스 사용자 이름 오류

로블록스 플레이 중 사용자 이름 오류가 가끔 납니다. 그럴 때는 이름을 변경해줘야 합니다. 사용자 이름은 계정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하며, 이때 Robux가 요구됩니다. 하지만 체험이나 게임

robloxfan-idea.tistory.com

 

 

*해당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는 아닙니다. 로블록스의 팬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끔 글을 적습니다.

 

 

 

반응형

댓글